26 0 0 0 0 0 13일전 0

시력 절대로, 좋아질 수 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좋아지고, 눈 운동만으로 시력이 회복된다는 헛소리에 질린 모든 이들이여

시력 좀 좋아지고 싶다!'보기만 해도 시력이 좋아지는 그림이니, 눈 운동만으로 시력이 회복된다느니!'하는 말에 속아, 저 또한 여러분 처럼 열심히, 그림도 보고, 눈 운동도 해봤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사력을 다해도, 시력이 좋아지긴 커녕 정력만 낭비되어 갔습니다. 그러던 중, 어째서 시력이 나빠지는걸까? 왜, 어째서 시력은 회복되지 않는다고 하는거지? 하는 근본적 의문으로 시작하여, 지극히 상식적이고 논리 타당한 사고를 토대로 진짜 시력이 좋아질 수 밖에 없는 메커니즘, 그 원리를 이해하게되었습니다. 시력에의 회복이란 어떤 대단한 기술이나, 비법, 특별하고 신비로운 방법에 의해서 좋아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노자가 말한 무위자연과 같은 아주 자연스러운 우리 몸의 그 보편적이며, 간단한..


시력 좀 좋아지고 싶다!'보기만 해도 시력이 좋아지는 그림이니, 눈 운동만으로 시력이 회복된다느니!'하는 말에 속아, 저 또한 여러분 처럼 열심히, 그림도 보고, 눈 운동도 해봤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사력을 다해도, 시력이 좋아지긴 커녕 정력만 낭비되어 갔습니다.

그러던 중, 어째서 시력이 나빠지는걸까? 왜, 어째서 시력은 회복되지 않는다고 하는거지? 하는 근본적 의문으로 시작하여, 지극히 상식적이고 논리 타당한 사고를 토대로 진짜 시력이 좋아질 수 밖에 없는 메커니즘, 그 원리를 이해하게되었습니다.

시력에의 회복이란 어떤 대단한 기술이나, 비법, 특별하고 신비로운 방법에 의해서 좋아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노자가 말한 무위자연과 같은 아주 자연스러운 우리 몸의 그 보편적이며, 간단한 기능, 원리를 파악할 때, 분명, 당연히, 절대로 반드시 가능한 것입니다.

고작 천원짜리 책 따위에 정말 시력이 좋아지는 신나고, 진귀한 경험을 하고 싶지 않으시나요?
아니, 한번 들어나 보고 싶지 않나요?




안녕하세요. :)

매년, 최소 100권에서 200권까지의 책을 종류, 분야 상관없이 읽는 다독가이자, 지식도착증 환자입니다.
삶과 인생, 인간에 대한 궁금증과 그 회의를 해소코자 종교와 철학부터 신경과학, 정신분석학과 정신 치유 이론, 더 나아가선 예술과 문학, 온갖 미디어 콘텐츠와 의미있고 가치있게 느껴지는 책들은 미친듯이 닥치는대로 읽고, 읽다보니 어느새 제 나름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지식과 지혜들을 정리하여 공유할 수 있는 지점까지는 닿았다고 감히, 믿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알고 있는 삶의 지혜와 지식들로 최대한 많은 분들의 고통과 괴로움을 덜어주려는 사회적 프로젝트, 개인적 소망으로 책을 출판하게 되었습니다. 필명은 딱히 이유없는 'Craig Yoi'이구요, 제 책과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전자 서점과 전자 도서관 등에서 제 필명을 검색해주세요. 개인 구글 블로그도 운영중입니다.

https://craigyoi.blogspot.com 로, 방문해주셔서, 책에 대한 소감이나, 또는 궁금하신점 아니면 제가 출판한 다른 책들에 정보를 확인해 가세요. 물론, 그저 심심해서 오신 분들을 가장 환영합니다! 언제나 행복하고, 즐거울 순 없어도, 언제라도 기쁠 수 있는 삶을 위해.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