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소중한 휴식 시간,
"심심한데, 영화나 볼까?" 하고, 애써 시간과 돈을 들여 본 한편의 영화.
"아니, 이걸 영화라고 만든거야?"
"이 배우가 이런 영화에 출연했다고? 정말 실망이네."
"개연성이 하나도 없잖아!"
"분명 이 영화가 재밌다고 추천했었잖아!"
라는 생각이 들며, "아! 실패했다!"라는 탄식이 나온적이 혹시 없으신가요?
최소 3천 여편 이상의 영화를 관람한 저자가 '살면서 본 가장 재밌는 영화만 105편이나 간추려 추천해 드렸습니다.'
이 책에 추천한 105편의 영화들을 실패 없이, 100%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영화들로만 시간 낭비, 에너지 낭비, 돈 낭비 없이 알짜배기만 골라 먹듯 추천받아 보시면 됩니다. 이 얼마나 알뜰하고, 편리한 추천서 입니까.
흔하고, 흔한 영화 유튜브 리뷰 또는 커뮤니티의 영화 추천 따위와는 결이 다릅니다.
이 책에서 추천한 영화를 한편, 한편 찾아 보실 떄마다, 장담컨데 "세상에! 어떻게 이런 영화들이 있을 수 있지? 나는 이제껏 헛살았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드실 것 입니다.
정말, 진짜에요.
안녕하세요. :)
매년, 최소 100권에서 200권까지의 책을 종류, 분야 상관없이 읽는 다독가이자, 지식도착증 환자입니다.
삶과 인생, 인간에 대한 궁금증과 그 회의를 해소코자 종교와 철학부터 신경과학, 정신분석학과 정신 치유 이론, 더 나아가선 예술과 문학, 온갖 미디어 콘텐츠와 의미있고 가치있게 느껴지는 책들은 미친듯이 닥치는대로 읽고, 읽다보니 어느새 제 나름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지식과 지혜들을 정리하여 공유할 수 있는 지점까지는 닿았다고 감히, 믿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알고 있는 삶의 지혜와 지식들로 최대한 많은 분들의 고통과 괴로움을 덜어주려는 사회적 프로젝트, 개인적 소망으로 책을 출판하게 되었습니다. 필명은 딱히 이유없는 'Craig Yoi'이구요, 제 책과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전자 서점과 전자 도서관 등에서 제 필명을 검색해주세요. 개인 구글 블로그도 운영중입니다.
https://craigyoi.blogspot.com 로, 방문해주셔서, 책에 대한 소감이나, 또는 궁금하신점 아니면 제가 출판한 다른 책들에 정보를 확인해 가세요. 물론, 그저 심심해서 오신 분들을 가장 환영합니다! 언제나 행복하고, 즐거울 순 없어도, 언제라도 기쁠 수 있는 삶을 위해.